마비노기 스킬 수련정보

배쉬

전체 생활 전투 마법 연금술 격투술 음악 인형술 듀얼건 인술 체인
등록일 :
마비노기 스킬 수련 정보 !!

배쉬 1랭크 달성 정보

배쉬

AP 250 필요
체력 9 증가

배쉬 마스터 타이틀 효과
최대스태미나 20 증가, 체력 22 증가, 의지 22 증가
보호 10 감소, 지력 10 감소

배쉬 연습 랭크

필요 AP : 0 수련치 횟수 합계
★ 퀘스트를 수행한다. +100 1 100
100
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
1타격 대미지 100%
2타격 대미지 120%
3타격 대미지 140%
4타격 대미지 160%
5타격 대미지 180%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0초, 적 경직 시간 3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랭크 F 배쉬

필요 AP : 1 수련치 횟수 합계
★ 스킬을 사용한다. +2 50 100
100
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
1타격 대미지 100%
2타격 대미지 120%
3타격 대미지 140%
4타격 대미지 160%
5타격 대미지 180%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0초, 적 경직 시간 3.1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랭크 E 배쉬

필요 AP : 2 수련치 횟수 합계
★ 스킬을 사용한다. +1 100 100
100
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
1타격 대미지 110%
2타격 대미지 130%
3타격 대미지 150%
4타격 대미지 170%
5타격 대미지 190%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0.5초, 적 경직 시간 3.2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랭크 D 배쉬

필요 AP : 3 수련치 횟수 합계
★ 스킬을 사용한다. +0.2 500 100
★ 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4.5 10 45
145
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
1타격 대미지 120%
2타격 대미지 140%
3타격 대미지 160%
4타격 대미지 180%
5타격 대미지 200%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1초, 적 경직 시간 3.3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랭크 C 배쉬

필요 AP : 4 수련치 횟수 합계
★ 스킬을 사용한다. +0.1 1000 100
★ 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3 15 45
145
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
1타격 대미지 130%
2타격 대미지 150%
3타격 대미지 170%
4타격 대미지 190%
5타격 대미지 210%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1.5초, 적 경직 시간 3.4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랭크 B 배쉬

필요 AP : 5 수련치 횟수 합계
★ 스킬을 사용한다. +0.05 1500 75
★ 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3.5 20 70
145
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
1타격 대미지 140%
2타격 대미지 160%
3타격 대미지 180%
4타격 대미지 200%
5타격 대미지 220%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2초, 적 경직 시간 3.5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랭크 A 배쉬

필요 AP : 6 수련치 횟수 합계
★ 스킬을 사용한다. +0.04 2000 80
★ 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3 25 75
155
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
1타격 대미지 150%
2타격 대미지 170%
3타격 대미지 190%
4타격 대미지 210%
5타격 대미지 230%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2.5초, 적 경직 시간 3.6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랭크 9 배쉬

필요 AP : 10 수련치 횟수 합계
★ 스킬을 사용한다. +0.02 2500 50
★ 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2.5 30 75
★ 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 +3 5 15
140
체력+1
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
1타격 대미지 200%
2타격 대미지 220%
3타격 대미지 240%
4타격 대미지 260%
5타격 대미지 280%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3초, 적 경직 시간 3.7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랭크 8 배쉬

필요 AP : 12 수련치 횟수 합계
★ 스킬을 사용한다. +0.01 3000 30
★ 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2 35 70
★ 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 +2.5 10 25
125
체력+1
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
1타격 대미지 200%
2타격 대미지 220%
3타격 대미지 240%
4타격 대미지 260%
5타격 대미지 280%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3초, 적 경직 시간 3.7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랭크 7 배쉬

필요 AP : 14 수련치 횟수 합계
★ 스킬을 사용한다. +0.01 3500 35
★ 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1.5 40 60
★ 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 +2 20 40
135
체력+1
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
1타격 대미지 220%
2타격 대미지 240%
3타격 대미지 260%
4타격 대미지 280%
5타격 대미지 300%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4초, 적 경직 시간 3.9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랭크 6 배쉬

필요 AP : 16 수련치 횟수 합계
★ 스킬을 사용한다. +0.01 4000 40
★ 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1 50 50
★ 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 +1.5 40 60
150
체력+1
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
1타격 대미지 230%
2타격 대미지 250%
3타격 대미지 270%
4타격 대미지 290%
5타격 대미지 310%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4.5초, 적 경직 시간 4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랭크 5 배쉬

필요 AP : 32 수련치 횟수 합계
★ 스킬을 사용한다. +0.01 4500 45
★ 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0.5 100 50
★ 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 +1 60 60
155
체력+1
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
1타격 대미지 300%
2타격 대미지 320%
3타격 대미지 340%
4타격 대미지 360%
5타격 대미지 380%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5초, 적 경직 시간 4.1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랭크 4 배쉬

필요 AP : 33 수련치 횟수 합계
★ 스킬을 사용한다. +0.01 5000 50
★ 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0.4 112 44.8
★ 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 +0.8 80 64
★ 최대 대미지 상태에서 적을 처치한다. +1 5 5
163.8
체력+1
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
1타격 대미지 320%
2타격 대미지 340%
3타격 대미지 360%
4타격 대미지 380%
5타격 대미지 400%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5.5초, 적 경직 시간 4.2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랭크 3 배쉬

필요 AP : 35 수련치 횟수 합계
★ 스킬을 사용한다. +0.01 5500 55
★ 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0.3 125 37.5
★ 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 +0.6 100 60
★ 최대 대미지 상태에서 적을 처치한다. +0.8 10 8
160.5
체력+1
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
1타격 대미지 340%
2타격 대미지 360%
3타격 대미지 380%
4타격 대미지 400%
5타격 대미지 420%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6초, 적 경직 시간 4.3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랭크 2 배쉬

필요 AP : 37 수련치 횟수 합계
★ 스킬을 사용한다. +0.01 6000 60
★ 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0.2 150 30
★ 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 +0.4 150 60
★ 최대 대미지 상태에서 적을 처치한다. +0.6 25 15
165
체력+1
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
1타격 대미지 360%
2타격 대미지 380%
3타격 대미지 400%
4타격 대미지 420%
5타격 대미지 440%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6.5초, 적 경직 시간 4.4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

랭크 1 배쉬

필요 AP : 40 수련치 횟수 합계
★ 스킬을 사용한다. +0.01 6500 65
★ 최대 대미지 상태에 도달한다. +0.1 200 20
★ 스킬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다. +0.2 200 40
★ 최대 대미지 상태에서 적을 처치한다. +0.4 50 20
145
체력+1
배쉬의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연속으로 타격할 경우,
1타격 대미지 380%
2타격 대미지 400%
3타격 대미지 420%
4타격 대미지 440%
5타격 대미지 460%
이후 타격은 모두 5타격 대미지로 유지
배쉬 상태 유지시간 27초, 적 경직 시간 4.5초
무기를 변경할 경우 스킬 효과 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