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스킬 수련정보

마나 포밍

전체 생활 전투 마법 연금술 격투술 음악 인형술 듀얼건 인술 체인
등록일 :
마비노기 스킬 수련 정보 !!

마나 포밍 1랭크 달성 정보

마나 포밍

AP 227 필요
마나 30 증가

마나 포밍 마스터 타이틀 효과
최대 마나 60 증가
최대 스태미나 10 감소, 최대 생명력 10 감소

마나 포밍 연습 랭크

필요 AP : 0 수련치 횟수 합계
★ 마나 포밍을 시도한다. +50 1 50
★ 마나 포밍에 성공한다. +50 1 50
100
마나 포밍을 연습한다.

랭크 F 마나 포밍

필요 AP : 5 수련치 횟수 합계
★ 마나 포밍을 시도한다. +3 20 60
★ 마나 포밍에 성공한다. +2 30 60
★ 마나 포밍에 실패한다. +1 20 20
140
마나+1
좋은 마나 포밍 결정을 만들 가능성이 높아진다.

랭크 E 마나 포밍

필요 AP : 6 수련치 횟수 합계
★ 마나 포밍을 시도한다. +1 30 30
★ 마나 포밍에 성공한다. +1 40 40
★ 마나 포밍에 실패한다. +0.5 40 20
★ 썬더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1.5 20 30
★ 썬더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실패한다. +1 40 40
160
마나+1
좋은 마나 포밍 결정을 만들 가능성이 높아진다.

랭크 D 마나 포밍

필요 AP : 7 수련치 횟수 합계
★ 마나 포밍에 성공한다. +1 80 80
★ 마나 포밍에 실패한다. +0.5 80 40
★ 썬더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1 20 20
★ 썬더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실패한다. +0.5 80 40
180
마나+1
좋은 마나 포밍 결정을 만들 가능성이 높아진다.

랭크 C 마나 포밍

필요 AP : 8 수련치 횟수 합계
★ 마나 포밍에 성공한다. +0.5 140 70
★ 마나 포밍에 실패한다. +0.4 80 32
★ 썬더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5 30 15
★ 썬더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실패한다. +0.4 80 32
★ 마나 포밍한 결정을 사용한다. +2 20 40
189
마나+1
좋은 마나 포밍 결정을 만들 가능성이 높아진다.

랭크 B 마나 포밍

필요 AP : 9 수련치 횟수 합계
★ 마나 포밍에 성공한다. +0.4 200 80
★ 마나 포밍에 실패한다. +0.2 150 30
★ 썬더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4 50 20
★ 썬더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실패한다. +0.2 100 20
★ 마나 포밍한 결정을 사용한다. +1 20 20
★ 다른 사람의 마나를 흡수하여 결정을 제작한다. +2 5 10
180
마나+1
좋은 마나 포밍 결정을 만들 가능성이 높아진다.

랭크 A 마나 포밍

필요 AP : 10 수련치 횟수 합계
★ 썬더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5 100 50
★ 아이스 스피어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5 100 50
★ 파이어 볼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5 160 80
★ 마나 포밍한 결정을 사용한다. +1 20 20
★ 다른 사람의 마나를 흡수하여 결정을 제작한다. +1 10 10
210
마나+1
좋은 마나 포밍 결정을 만들 가능성이 높아진다.

랭크 9 마나 포밍

필요 AP : 12 수련치 횟수 합계
★ 썬더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4 150 60
★ 아이스 스피어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4 150 60
★ 파이어 볼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4 200 80
★ 마나 포밍한 결정을 사용한다. +0.8 40 32
★ 다른 사람의 마나를 흡수하여 결정을 제작한다. +0.8 15 12
244
마나+1
좋은 마나 포밍 결정을 만들 가능성이 높아진다.

랭크 8 마나 포밍

필요 AP : 14 수련치 횟수 합계
★ 썬더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3 200 60
★ 아이스 스피어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3 200 60
★ 파이어 볼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3 350 105
★ 마나 포밍한 결정을 사용한다. +0.6 60 36
★ 다른 사람의 마나를 흡수하여 결정을 제작한다. +0.6 30 18
279
마나+2
좋은 마나 포밍 결정을 만들 가능성이 높아진다.

랭크 7 마나 포밍

필요 AP : 16 수련치 횟수 합계
★ 썬더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25 200 50
★ 아이스 스피어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25 200 50
★ 파이어 볼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25 350 87.5
★ 마나 포밍한 결정을 사용한다. +0.5 40 20
★ 다른 사람의 마나를 흡수하여 결정을 제작한다. +0.5 30 15
222.5
마나+2
좋은 마나 포밍 결정을 만들 가능성이 높아진다.

랭크 6 마나 포밍

필요 AP : 18 수련치 횟수 합계
★ 썬더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25 200 50
★ 아이스 스피어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25 200 50
★ 파이어 볼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25 350 87.5
★ 마나 포밍한 결정을 사용한다. +0.3 40 12
★ 다른 사람의 마나를 흡수하여 결정을 제작한다. +0.5 30 15
214.5
마나+2
좋은 마나 포밍 결정을 만들 가능성이 높아진다.

랭크 5 마나 포밍

필요 AP : 20 수련치 횟수 합계
★ 썬더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2 250 50
★ 아이스 스피어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2 250 50
★ 파이어 볼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2 350 70
★ 마나 포밍한 결정을 사용한다. +0.1 100 10
★ 다른 사람의 마나를 흡수하여 결정을 제작한다. +0.4 60 24
204
마나+3
좋은 마나 포밍 결정을 만들 가능성이 높아진다.
마나 포밍 결정을 사용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줄어든다.

랭크 4 마나 포밍

필요 AP : 22 수련치 횟수 합계
★ 썬더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15 270 40.5
★ 아이스 스피어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15 270 40.5
★ 파이어 볼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15 370 55.5
★ 마나 포밍한 결정을 사용한다. +0.1 100 10
★ 다른 사람의 마나를 흡수하여 결정을 제작한다. +0.3 60 18
164.5
마나+3
좋은 마나 포밍 결정을 만들 가능성이 높아진다.

랭크 3 마나 포밍

필요 AP : 24 수련치 횟수 합계
★ 썬더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12 300 36
★ 아이스 스피어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12 300 36
★ 파이어 볼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12 400 48
★ 마나 포밍한 결정을 사용한다. +0.05 100 5
★ 다른 사람의 마나를 흡수하여 결정을 제작한다. +0.25 30 7.5
132.5
마나+3
좋은 마나 포밍 결정을 만들 가능성이 높아진다.

랭크 2 마나 포밍

필요 AP : 26 수련치 횟수 합계
★ 썬더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1 350 35
★ 아이스 스피어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1 350 35
★ 파이어 볼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1 450 45
★ 마나 포밍한 결정을 사용한다. +0.05 100 5
★ 다른 사람의 마나를 흡수하여 결정을 제작한다. +0.2 30 6
126
마나+3
좋은 마나 포밍 결정을 만들 가능성이 높아진다.

랭크 1 마나 포밍

필요 AP : 30 수련치 횟수 합계
★ 썬더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05 650 32.5
★ 아이스 스피어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05 650 32.5
★ 파이어 볼의 결정을 제작하는데 성공한다. +0.05 750 37.5
★ 마나 포밍한 결정을 사용한다. +0.03 200 6
★ 다른 사람의 마나를 흡수하여 결정을 제작한다. +0.15 100 15
123.5
마나+4
좋은 마나 포밍 결정을 만들 가능성이 높아진다.
마나 포밍 결정을 사용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줄어든다.